커뮤니티

에레혼 연계 언론 보도자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6회 작성일 19-12-24 09:19

본문

a86a61df15d1db51cfe382215337804a_1577146678_7792.jpg


국내 보청기 점유율 1위 스타키그룹에서 공식인증하는 전국 70여개의 스타키
보청기 전문센터가 최근 12월14일 2019년 마지막 정기 워크샵 및 총회를 진행하였다. 이 자리에서 스타키그룹 심상돈 대표는 난청인의 복지증진, 권익옹호, 난청인 복지정책 개선 등을 위하여 ‘전국난청인연합회’(가칭)의 설립 필요성을 제언하였으며, 스타키보청기 전문센터는 전국의 네트워크망을 바탕으로 난청인들의 권익보호와 함께 국내 보청기 시장의 건전한 질서 확립을 위해 함께 노력할 것임을 다짐 하였다.


초고령사회를 눈앞에 둔 시점에서 65세 이상 국민 중 1/3이 노인성 난청으로 인해 자신감 상실과 사회생활 부적응을 호소하고 있으며, 특히 75세 이상의 경우 치매와 같은 질환 발생률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는 조사결과도 꾸준히 나오고 있다. 때문에 고령의 부모 및 조부모를 둔 자녀들이 새해를 맞아 효도선물로 보청기를 선호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지만 최근 난청 노인들을 대상으로 무료보청기라는 말속임 등 각종 편법을 동원한 ‘떳다방’식의 그릇된 행태를 취하는 일부 비양심적 판매업자들로 인하여 난청인들의 선택권 박탈과 사후관리 부실로 인한 피해가 심심치 않게 발생하고 있어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이에 청각전문가 그룹인 스타키보청기 전문센터에서는 매 분기별 워크샾을 개최해 왔으며 임상연구발표, 다양한 분야 전문가 초빙, 청력재활 운영 등 난청인들의 청력개선과 보청기 만족도 향상을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하고 있으며, 청력검사에서부터 사후 관리에 이르기까지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전국 어디에서나 신속히 고객 응대가 가능한 네트워크망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이번 총회에서는 국내 보청기 점유율 1위 보청기 브랜드라는 명성에 걸맞은 역량 강화 및 세계최초 인공지능 보청기 ‘리비오(livio)’를 비롯한 각종 충전식 보청기 등 최신 기술이 적용된 보청기 라인업 출시에 맞추어 스타키보청기 전문센터 네트워크 차기 운영 임원진을 새로 선출하였다. 회장에 ▲박영근 원장(김포센터)을 비롯하여 ▲박찬술 원장(제주센터) ▲손태환 원장(평촌역센터) ▲최은실 원장(강남센터) ▲최미봉 원장(목동센터)등을 차기 임원으로 선출하고 신속하고 체계적인 고객서비스 내실화를 다짐하였다.


전국 스타키보청기 전문센터(starkeykorea.com)에서는 지역별 전문센터의 자세한 정보와 예약, 상담 등이 가능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 마크가 표시된 곳은 한국보청기협회가 인증한 전문업체로서 안심하고 정품을 구입하실수 있습니다.
스타키보청기 전문센터
상호 : 스타키보청기대구센터      주소 :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 2118, SH타워 2층
대표자명 : 김영민      사업자등록번호 : 674-86-00483
Copyright 2018 스타키보청기 전문가센터. All rights reserved.